엔구화상영어 체험단 1기 모집 소식!

Posted by 알리아빠
2017. 7. 27. 11:18 정보/대학생life


안녕하세요 ALMAH입니다!
오늘은 제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분들 모두 정말 혹하실 만한 정보를 들고 왔어요!

영어실력을 높이고 싶은건 저의 오래전부터 소망이었는데요.
읽고 쓸 줄 알아도 외국인만 앞에 있으면 얼음이 되어버리는 이 못난 몸뚱아리ㅜㅡㅜ
열심히 지문읽고 풀어봤자 실전 영어에는 하나도 도움이 안된다는 사실을 깨닫고 어마어마하게 좌절하기도 했었어요.


순발력 있게 문장을 만들어 내는 능력도 부족하기도 하고,
열심히 끙끙 생각해서 결론낸 문장도 이게 맞는건지 틀린건지 점점 영어회화에 자신이 없어졌어요.
영어회화 학원을 등록할까 생각도 해봤지만 좀 이름났다 싶은 곳은 가격이 어마무시한거 있죠ㅜㅜ

결국 회화 바보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던 도중에 너무나도 괜찮은 방법을 발견했어요!


바로 화상영어 ​!


화상영어는 skype를 이용해 외국인 선생님과 대화하며 영어회화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정말 좋은 수단인데요.

화상영어를 주관하는 업체도 정말 다양한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화상영어 회사는 바로 ​엔구화상영어​예요.

배우 류준열씨가 광고하는 곳이어서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더라구요.


현재 여러 소셜커머스에서 엔구화상영어를 5일간 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느끼기에 '5일 동안 이용해보고, 마음에 안들면 하지마. (근데 결국 하게 될걸?)' 라는 느낌이어서, 엔구화상영어가 자신들의 시스템에 굉장히 자신있어 보여서 더욱 끌리더라구요!
5일의 체험기간동안 엔구화상영어 시스템에 대해 모두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화상영어에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도 부담이 전~혀 없을 것 같아요.
500원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처음 회원가입하시면 2번의 무료 회화를 이용할 수 있어요!

또 가격이 화상영어업체들 중에서도 두드러질만큼 저렴하더라구요. 처음 이용해보시는 분들은 월 2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엔구 화상영어를 즐길 수 있을 뿐더러, 장기권을 끊으면 어마어마한 추가 할인까지 더해져서 정말 싸게 이용할 수 있어요.

가격이 너무 싸서 수업의 질에 의심이 갔는데, 엔구화상영어는 무려 60여개국의 다양한 현지강사분들과 원하는 수업방식을 선택해서 회화를 할 수 있더라구요!!! 강의를 신청할 때 선생님의 교재로 수업을 할 것인지, 시험준비 용도로 연습을 할 것인지, 프리토킹을 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어요.
또한 여타 다른 화상영어처럼 선생님을 지정받는 것이 아니라 회원들의 수강후기를 꼼꼼히 읽어보고 별점을 보고 원하는 선생님을 선택해 예약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도! 정말 다양한 선생님들을 만나볼 수 있고 혹시 정말 마음에드는 선생님이 생긴다면 그 선생님과 쭉 수업 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여기 바로 엔구화상영어 체험단 1기 모집 소식!

8회 이용권을 지급 받음으로서 엔구화상영어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어요!

체험단 활동을 마치면
엔구화상영어 대학생 체험단 활동 증명서를 발급해주고
스펙업카페의 골드회원 등업과
우수활동자에게는 네이티브 이용권과 오픽응시권까지!

정말 다양한 혜택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