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스시 맛집 스시노백쉐프에서 냠냠

Posted by 알리아빠 알리아빠
2017. 5. 17. 20:39 RIVEW/맛집,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조금 늦었지만, 지난주 연남동에 가서 먹었던 '스시노백쉐프'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저는 스시 맛집을 찾아 다니는 걸 정말 좋아해요. 한번 맛있는 스시를 맛 보니까 웬만한 스시집은 성이 안차더라구요.

맛집 천국으로 유명한 홍대 연남동에 방문하게 되어, 또 맛있는 스시집을 발굴하고자 스시집을 찾아다녔죠.

 

 

스마트폰으로 찾아봤을 때 가격도 적당하고 맛있어보이는 스시 집이 두개 있었는데 박용석 스시, 그리고 하나는 이름을 모르겠네요.

그 이름 모르는 가게부터 지도를 켜고 찾아갔는데 (파출소 근처에 있었어요) 망해서 없어졌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박용석 스시에 갔는데 분명히 24시간 영업이라고 떡하니 적혀있음에도 불구하고, 난 12시쯤 갔는데 문이 닫혀 있더라구요.

정말 박용석 스시 대실망...

 

 

그래서 좌절하고 상수동으로 돌아가던 길에 길거리에서 홍보 전단지를 받았어요.

그래서 오 괜찮은데????해서 들어가게 된 스시노백쉐프!

 

 

지금 검색해보니 특히 아래 지역에 많이 있는 체인점이더라구요! 무려 76호점까지 있어요.

이건 비밀인데 스시맛집은 대구가 짱이에요.....ㅎㅎ

 

 

 

음식 사진밖에 못 찍어서 가게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홈페이지 주소-메뉴가 궁금하시다면 들어가보세요!)

http://sbchef.co.kr/default/03/04.php

 

 

 

 

 

1. 스시노백쉐프는 2층에 있어요. 연남동 음식점들이 다 그렇지만 골목 안 쪽에 있어서 찾기는 조금 어려울 것 같더라구요.

 

 

 

 

 

 

 

2. 가게는 여기 보이는 자리 말고도 앞 뒤로 꽤 넓어요. 점심시간에 들어가니 자리가 완전히 꽉 차진 않았지만 너무 적지도 않았어요.

단체석도 있었는데 모두 예약석이라고 써있었어요. 저는 아기자기한 연남동의 풍경이 잘 보이는 테라스쪽 자리를 선택했어요.

스시노백쉐프는 저녁까지는 평범한 일식집으로 운영을 하고, 밤이 되면서 부터 술집으로 바뀌어요! 안주는 그래도 일식집 답게 회를 파네요.

 

가격대가 궁금하실텐데 메뉴판에 나와있는 가격대는 좀 세요. 메뉴가 엄청 다양한데 최소 2~3만원은 하더라구요.

그렇게 비싼 걸 먹을 예정은 아니었기 때문에 메뉴판을 자세히 보지 않았네요. 저는 저렴한 런치메뉴 전단지를 보고 들어왔거든요ㅎㅎ   

 

런치메뉴는 AM 11:30~PM 2:30 까지 판매가 돼요! 가격은 연어초밥 15,000원  일반런치초밥 12,000원이었어요.

다른 메뉴도 있는데 전단지 찍어둔게 사라져서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런치메뉴는 주말, 공휴일에는 판매를 하지 않는다는데 제 기억이 잘못된게 아니라면 전 일요일에 방문을 했거든요!

네! 확실히 일요일이었어요. 주말에도 판매를 합니당!

 

저는 연어초밥 한개, 일반런치초밥 한개를 주문했어요.

 

 

 

3. 주문하면 처음 나오는 풀.  알도 들어있고 새콤새콤 맛있어요.

 

 

 

 

4. 음식이 다 나왔을 때 풀샷! 풀+모밀+초밥+국까지 만원대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모듬초밥은 제가 안 먹어서 리뷰를 못하겠네요ㅜㅜ 저는 연어초밥을 먹었는데요. 맛있었어요. 먹어본 초밥집중에 최고는 아니지만 이 정도면 나름 성공! 연어초밥 성공하기 쉽지 않은데.. 연어도 큼지막했고 상태도 괜찮았어요. 위에 올라간 양파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주문받을 때 양파 얹어드릴까요?라고 물어보니 취향껏 선택하시면 돼요. 근데 저는 올리는걸 추천해요! 연남동에서 스시 찾아다니시는 분들 여기로 오시면 후회는 안하실 것 같아요.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기분 좋은 점심이었네요.

 

전단지들고 먹으러가면 계산하고 나올 때 수제 견과류바를 줘요! 맛은 그냥 달지 않은 견과류바맛인데 먹으면 먹을 수록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영업시간이랑 위치 알려드리고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질문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스시노백쉐프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4 송스26

지번: 서울 마포구 연남동 260-26 2층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17시 (런치타임 11:30~2:30)

전화: 02-6339-5802

메뉴:  

[런치메뉴]연어동,회덮밥,타코와사비밥 6,000원

 

[런치메뉴]런치스시 10,000원 

[런치메뉴]아나고(장어)동 11,000원

[런치메뉴]런치모듬 12,000원

[런치메뉴]연어초밥 15,000원

 

블루라인/핑크라인 초밥 18,000원

장어라인 20,000원

블랙라인 22,000원

반반라인 두판 39,500원(2인)

와규스테이크라인 39,800원(2인)

스페셜라인 세판 55,500원(3인) 

 

맛 ★★★★☆ (성공적!)

가격 ★★★☆☆  (연어초밥 10000원인 곳도 많아서ㅜㅜ..)

양 ★★★★☆ (배불렀어요.)

서비스 ★★★★★ (친절함 + 견과류바까지)


 

 

연인과의 즐거운 데이트 장소를 고민중이라면 과감하게 추천드려용!!

밥 먹으며 친구 또는 연인과 여름에 갈 축제에 대해 도란도란 이야기 나눠 보는 것은 어떨까요 ◎▽◎?

 

▼ 추천글!

2017/05/17 - [정보/꿀정보] - 2017 락페스티벌 & 2017 재즈페스티벌 일정/라인업 뿌시기!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KS
    • 2017.05.31 10:01
    오 풍부햔 양에 비해 가격대비 저렴하네요!~
    • 패션리더
    • 2017.05.31 10:59
    연남동 요즘 제가 애정하는 동네인데!!
    알려주신 곳 한 번 다녀와볼게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