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춘동 맛집 청담왕돈까스:: 살얼음소스가 올려진 유린돈까스!

Posted by 알리아빠
2017. 7. 5. 10:41 RIVEW/맛집, 음식


기본 상차림은 요렇게 깔끔해요. 장국과 크림수프가 같이 나오는데 크림수프가 정말 맛있었어요!!


모든 돈까스는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을 사용한다고 하고, 전국에 하나 밖에 없는 가게라고 해요. 오직 동춘동에서만 맛 볼 수 있다니! 메뉴가 유니크해서 찾을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


청담 왕 돈까스의 메인메뉴 유린돈까스 9,500원.
청담왕돈까스의 트레이드마크 살얼음소스에요. 새콤새콤한 얼음 소스가 골고루 뿌려져 있어요. 요 살얼음소스 덕에 각종 tv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더라구요!
가격이 센 편이지요? 저도 이렇게 비싼지 모르고 맛있어 보여서 들어갔다가 적지 않게 당황했네요ㅜㅜ 그렇지만 결과적으로는 맛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돈까스가 두장 겹쳐져 나오구요. 튀김 옷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비쥬얼은 약간 빈대떡케이크 같기도..ㅎㅎ
위에는 깻잎과 파채가 왕창 올라가 있어요. 돈까스와 잔뜩 얹어서 먹으면 되는데, 저는 요 파채보다 바닥에 깔린 양파 양배추와 먹는게 세젤맛!!


새콤새콤 시원한데 눅눅하지 않은 맛있는 돈까스! 아무 가게나 들어간 것 치고 대!성!공! 이라고 느꼈던 하루였네요.

판매하고 있는 다른 메뉴는 카레돈까스, 왕돈까스, 고추잡채덮밥 등이 있어요! 가격은 유린돈까스가 제일 비쌌어요.


​영업시간 ​11:30~21:30
​위치 인천 연수구 동춘동 936-6 맘모스 빌딩 1층

​ 나사렛 국제병원 맞은 편에 있답니다!!